원정 함대는 무엇인가요? | 캐리비안의 해적: 전쟁의 물결
캐리비안의 해적: 전쟁의 물결 컨텐츠 원정 함대
원정 함대는 무엇인가요?

원정 함대는 기함, '대양의 군마'에 함선을 편성하여 바다에 지정한 위치에 주둔시켜

또 하나의 영지처럼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.


주둔한 원정 함대는 편성했던 함선을 출항시켜

몬스터 사냥, 영지 공격 등 다양한 전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
※ 바다로 출항시킨 원정 함대는 함선과 동일한 방식으로 이동하며 원정 함대 전용 가속 아이템 및 금화를 소모하여 이동에 필요한 시간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.

※ 출항한 원정 함대는 별도의 귀항을 진행하지 않을 경우 영지로 복귀하지 않습니다.

 - 단, 수비에 실패하여 내구도가 0이된 원정 함대는 자동으로 영지로 귀항합니다.

※ 원정 함대는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것이 가능하지만, 이동 중에 경로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.

※ 원정 함대에서는 괴물 보내기, 대 해전, 토투가 난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.

※ 원정 함대와 영지의 함대는 각각 다른 집결 전투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으며, 서로 동일한 집결 전투에는 함께 참여할 수 없습니다.

※ 자신의 원정 함대의 영지는 합동 공격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.

※ 원정 함대에 편성된 함선은 레벨업, 강화, 돛 꾸미기 등 관리가 가능하지만 함선 판매는 할 수 없습니다.

※ 원정 함대는 전쟁 보호를 사용할 수 없지만 약탈당하는 자원이 영지보다 적습니다.

※ 공격 당한 원정 함대는 원정 함대에 남아있는 함선으로 전투를 진행합니다.

※ 원정 함대에 편성된 함선은 원정 함대에 있는 해적으로만 편성이 가능합니다.

※ 원정 함대에 편성된 함선은 영지가 공격당할 경우 수비에 참여하지 않습니다.


관련 문서 관련 문서